자유게시판

부천흥신소 혼자 찾기엔 힘들었던 증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1-02 17:19

본문

부천흥신소 혼자 찾기엔 힘들었던 증거

배우자의 부정행위으로 인해 내삶이 망가지는 고통을 느껴본적 있으세요? 얼마전 제가 그랬어요.
도저히 끝이 보이지않는 터널을 지나가는듯한 숨막히는 불안함과 가슴이 찢어지는듯한 고통은 안겪어본 사람은 절대 모를거에요.
혼자서는 절대 찾지못할 증거들.. 그 증거를 찾느라 힘들었던 시간들이 부천흥신소 만나 2주만에 해결할수있었어요.
제 지독했던 사연, 한번 들어보실래요?

1. 여사친과의 위험한 놀이

남편에게는 많은 동방자가 있었어요.
남자 여자 가릴것없이 우정에는 성별이 없다는 좌우명답게 모두와 사이좋게 행복하게 잘지내는 남편이 답답하고 마음에 안들었지만, 워낙 오래된 사이들이었기에 그러려니~ 하고 넘겼어요.
그런데 그중 유독 남편에게 친하게 구는 여사친 한명이 있었어요.
밤이고 새벽이고 수시로 전화해서 불러내기는 일쑤. 친구란 이름으로 선을 오락가락 넘는 장난도 서슴없이 치고 참 마음에 안들었어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자기들끼리 좋다는데, 내눈에만 안보이면 그만이지 하는 생각으로 모른척했어요.

하지만 그럴수록 선을 더 넘는 여사친의 행동이 저는 정말 불만이었어요.
특히 저랑 같이 있는 자리에서도 아무렇지않게 앞자리에 타는등의 행동과 남편에게 옷매무새를 부탁드리는등의 그런 선넘는 행동들이 불편해서 남편과도 여러번 싸우기까지했답니다.
그럼에도 남편은 그 여사친과의 만남을 이어갔고, 내 속이 타들어가든 말든 지들은 좋아죽겠다고 거의 매일을 만나 술먹고 밥먹고 영화보고.. 아주 누가 와이프고 누가 친구인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그렇게 행동을 했어요.
하루는 남편 친구들과 부부동반 모임이 있던날, 다른 와이프가 저에게 말했어요.
"저꼴을 어떻게 참아요? 나는 절대못참아. 진짜 여우가 따로없어" 그러면서 하는 말이, 부천흥신소 가면 보이지 않게 뒷조사를 다 해준대요. 비용도 많이 비싸지않으니까 저 여자 조사해보라고. 너무 이상하지않냐고 귀뜸해줬어요.
그말에 솔깃해져서 부천흥신소 탐정님을 찾아오게된거에요.
아무리 친구사이여도 주5회 만나고 한번 만나면 새벽 3~4시까지 논다는게 제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요..

2. 은밀한 추적

의뢰인의 이야기를 들은 우리는 전담팀을 구성했습니다.
여성 탐정분과 사진을 전문으로 다루는 탐정님이 2인 1조로 구성되어 남편을 따르는 추적조가 한팀. 그리고 여자를 따르는 추적조 한팀, 이렇게 두팀으로 나뉘어진 팀은 각자 맡은바 두사람을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방식은 적법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사생활 침해를 하지않는 선에서의 촬영이 진행되었고 차량은 본인명의를 사용중이었기때문에 GPS 추적은 불가능 했습니다.

그렇게 증거를 수집해나가자 곧 그둘의 우정이라는 이름하에 감춰진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남편은 의뢰인의 말처럼 주 5일은 그 여자와 함께 시간을 보냈는데 주로 여자가 거주하는 오피스텔에 들어가 몇시간이고 나오지않았습니다.
중요한건 다른 누군가의 출입은 전혀 없이 단둘의 시간을 보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오피스텔 입출입 시간을 체크하여 사진을 곁들여 타임라인을 만들었고 근처 CCTV및 블랙박스를 확보했습니다.

가끔은 둘이 만나 숙박업소로 향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편의점에 들려 맥주와 피임기구등을 구입한뒤 숙박업소로 향하는 둘은 너무도 당당하였고, 이미 오래된 사이인것처럼 서슴없었습니다.
그들이 구입한 목록은 편의점 카운터에 두고간 영수증으로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이렇게 증거를 수집해가면서 점차 남편 혼외관계은 사실화되었습니다.

공공장소에서조차 서슴없이 스킨십을 하는 모습까지 사진으로 다 기록한 우리는 더이상 시간을 끌 필요 없다는 판단하에 의뢰인에게 전달하였고 의뢰인은 증거를 펼쳐보이고는 그자리에서 혼절을 해버렸습니다.

3. 이혼소송

결국 의뢰인은 이혼소송을 진행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저희 부천흥신소 협력업체인 법무법인 사무소의 변호사님과 매칭되어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누구도 부인할수없는 명확한 증거앞에 남편과 상간녀는 아무런 말도 하지못했고 의뢰인은 재산분할 및 위자료를 받고 그 둘에게서 자유로울수있었습니다.
끝으로 의뢰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기만하는 행위는 절대 해서는 안되는것이에요.
친구라는 가면속에 그 둘은 저를 기만했고 얼마나 나를 우습게봤을까요.. 탐정님 덕분에 진실을 알게되서 자유로와질수있었어요.
앞으로도 저처럼 억울한 사람이 없게 탐정님.. 많이 도와주세요.

이번 사연은 요즘 많이 보이는 형태인 남사친, 여사친과의 위험한 불장난 케이스였습니다.
의외로 친구라는 울타리 속에서 아슬아슬 줄타기를 하는 사람이 많다는 사실 혹시 알고계신가요?
혹시 이번 의뢰인처럼 긴가민가 애매모호한 사이가 궁금할때 저희 부천흥신소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천흥신소 혼자 찾기엔 힘들었던 증거

대표번호054-620-8962